YTN Star

포레스텔라 고우림, ♥김연아와 신혼 공개…"오늘 야식 예정"

2022.11.27 오전 09:51
팝페라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 씨가 '피겨 여왕' 김연아 씨와의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방송한 KBS '불후의 명곡-패티김 특집' 편에 출연한 고우림 씨는 MC 김준현 씨가 '김연아가 포레스텔라가 불후의 명곡에서 세운 무패 신화를 알고 있냐'고 묻자 "늘 포레스텔라의 음악 활동을 응원해준다. 무패 신화, 왕중왕전 기록 등에 관심을 가져준다"고 쑥스러워했다.

고우림 씨는 지난 10월 3년 열애 끝에 5살 연상 김연아 씨와 결혼했다.

이에 대해 맴버들은 "결혼 소식에 놀랐다기 보다는 열애 소식에 놀랐다. 핸드폰에 두 손이 포개진 사진을 보여주길래 (고우림을) 막 때렸다"고 말했다.

고우림 씨는 "결혼식 날 멤버들이 고생을 많이 했다. 오신 모든 분들에게 인사를 해줬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고우림이 결혼한 후 왠지 모르게 유부남 냄새가 난다. 좀 낯설었다"고 놀리기도 했다.

고우림 씨는 "저도 리허설 때문에 빨리 나왔고 아내도 아침 일찍 일이 있어서 오늘 아침 식사를 같이 못 했다. 대신 서로 '고생했다'고 하면서 같이 야식을 먹을 것 같다"고 말하며 신혼일상을 슬쩍 공개했다.

[사진=KBS]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