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Y현장] 레드벨벳 조이 "선주문량 71만장, 매번 많은 사랑에 감사"

2022.11.28 오후 02:22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 씨가 앨범 선주문량이 71만장을 돌파한 것에 대한 벅찬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2시 레드벨벳 공식 유튜브에서는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Birthday’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생중계 됐다.

이날 조이 씨는 선주문량 71만장 돌파 소식에 대해 “정말 깜짝 놀랐다. 앨범이 나올 때마다 더 많은 사랑을 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며 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것을 약속했다.

이어 슬기 씨는 이번 타이틀곡 퍼포먼스에 대해 “이번에는 키치하고 발랄한 느낌이 많다. 레드벨벳의 자유롭고 힙한 모습이 많을 것이다. 마음껏 뛰노는 것 같은 안무들이 많다”고 귀띔했다.

한편, 이번 앨범은 레드벨벳이 펼치고 있는 ‘The ReVe Festival 2022’의 두 번째 앨범으로 타이틀 곡 ‘Birthday’를 비롯해 ‘BYE BYE’(바이 바이), ‘롤러코스터 (On A Ride)’, ‘ZOOM’(줌), ‘Celebrate’(셀러브레이트)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Birthday’는 조지 거슈윈의 ‘Rhapsody in Blue’(랩소디 인 블루)를 샘플링, 리드미컬한 드럼과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트랩 리듬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나와 함께라면 매일이 생일처럼 즐거울 것’이라는 당찬 고백과 좋아하는 상대의 생일로 돌아가 상상하던 모든 소원을 이뤄주며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