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밴드 루시, ‘어썸스테이지’ 부산 이어 서울 공연도 접수 예고

2023.01.27 오전 09:50
밴드 루시(LUCY)가 ‘어썸스테이지’로 관객들과 만난다.

루시는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리는 콘서트 ‘어썸스테이지(AWESOME STAGE)’ 무대에 오른다. 루시는 이번 ‘어썸스테이지’에서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 예정이다.

특히 루시는 지난 7일과 8일 열린 ‘어썸스테이지’ 부산 공연에 이어 서울 공연까지 접수하며 특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연이은 공연 소식을 전한 루시가 이번 주말에는 어떤 무대로 ‘어썸스테이지’를 꽉 채울지 기대가 모인다.

루시는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Childhood(차일드후드)’로 전작 대비 2.5배 상승한 초동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어 정규 앨범과 동명의 단독 콘서트와 앙코르 공연을 모두 전석 매진시키며 ‘대세 밴드’의 진가를 보여줬다.

이 밖에도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2’, ‘PEAK FESTIVAL 2022’, ‘2022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에서 활약한 루시가 올해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