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빌리 츠키·문수아 화보, 무대와 다른 시크한 매력

2023.03.23 오후 05:34
빌리(Billlie)의 멤버 츠키와 문수아가 화보를 공개했다.

'뷰티쁠'은 오늘(23일) 츠키, 문수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기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이 시선을 압도한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츠키와 문수아는 MBC M '쇼! 챔피언' MC로 활약하고 있는 소감, 궁극적으로 빌리가 음악으로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에 대해 진솔하게 밝혔다. 이들은 "빌리는 자아를 찾아가는 여정을 음악에 담고 있다. 리스너들이 저희 음악에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오는 28일 컴백을 앞둔 만큼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에 담긴 이야기를 친절히 설명하기도 했다.

문수아는 "빌리가 사라진 그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6개의 곡으로 풀어냈다"라고, 츠키는 "타이틀곡 'EUNOIA'(유노이아)는 '아름답고 소중한 생각'이라는 뜻으로, 얼터너티브 펑크 팝 장르다. 신스 웨이브와 90년대 힙합을 가미해 색다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뷰티쁠]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