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와 배우 한소희가 '환승 연애' 논란 후 각자 근황을 밝혔다.
혜리는 2일 "성수동 나들이"라고 적고 한 행사장에 있는 사진들을 SNS에 올렸다.
그런데 해당 게시물의 배경음악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혜리는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멤버 나띠의 솔로곡 '슈가코트(Sugarcoat)'를 배경음악으로 선택했다.
가사는 "멋대로 판단한 내 모습이 전부일 리 없잖니", "날 네가 뭐라든지 Just move, 내 맘대로" 등이다.
최근 혜리는 전 연인인 배우 류준열이 한소희와 열애설에 휩싸이자 "재밌네"라는 짧은 글로 착찹한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됐다.
이후 류준열과 한소희는 '환승 연애' 논란에 휩싸이게 됐고, 두 사람은 결국 공개 연애 2주 만에 결별했다.
사진=한소희 SNS
그런데 한소희 역시 2일 개인 계정에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결별 후 처음으로 올리는 게시물이라 더욱 관심이 모아졌다.
사진 속 케이크에는 "앞으로 꽃길만 펼쳐질 거예요"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논란 이후 마음고생을 한 한소희를 위로하는 문구로 보인다는 반응이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