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육즙수지·과즙세연 만난 예고 영상, 돌연 삭제

2024.09.27 오전 09:29
사진=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
개그우먼 이수지의 유튜브 채널에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과의 만남이 예고된 영상이 올라왔다가 돌연 삭제됐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에 올라온 가수 권은비 편 영상 말미에 과즙세연이 다음 편에 출연한다는 것을 예고한 영상이 담겼다.

해당 영상에서 이수지는 과즙세연에게 "지금 보니까 거울 보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과즙세연은 자신의 연 매출이 30억 원가량이 된다고도 했다.


‘SNL 코리아’에서 육즙수지를 연기한 이수지(왼쪽)

앞서 이수지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6에서 과즙세연을 패러디한 '육즙수지'로서 인기를 끌었다. 이를 인연으로 두 사람의 실제 만남이 이뤄진 것이다.

그러나 이번 예고편이 공개되자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수위 높은 노출 등으로 수익을 내는 BJ의 출연에 대해 콘텐츠 성격과 맞지 않다는 의견도 올라왔다.

과즙세연은 지난달 해외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길거리 촬영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 힐스 거리를 함께 걷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화제가 됐다.

’취하면 사칭범' 측은 아직까지 예고편을 삭제한 이유를 밝히지 않고 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