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제니의 음악적 여정과 솔로 앨범…美 빌보드 집중 조명

2025.01.10 오전 11:25
가수 제니(JENNIE)가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9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나 자신과의 싸움 : 제니, 솔로 앨범 제작에 대한 심층적 고찰’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빌보드는 제니를 집중 조명하며 “전 세계는 블랙핑크의 제니를 알고 있지만, 곧 출시될 제니의 (솔로) 데뷔 앨범을 통해 그녀의 진정한 모습을 알게 되고 보여줄 수 있게 됐다”라고 소개했다.

제니는 “제 인생에서 원하는 것들을 나열하고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거나 우선순위를 정하기 시작했다. 그러자마자 ‘아직 솔로 앨범 발매의 꿈을 이루지 못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스스로 만족하고 싶었다”며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 설립 과정, 컬럼비아 레코드(Columbia Records)와 파트너십 체결 과정 등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냈다.

제니는 “제니 루비 제인으로서 제 자신을 온전한 사람으로 완성하고 싶다”며 “앨범이 나오면 제 말이 무슨 뜻인지 확실히 알 수 있겠지만, 저는 여기서 랩을 하고, 여기서 노래하고, 여기서 하모니를 하고, 여기서 이야기하는 등 다양한 장르와 요소로 연주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사운드는 제가 모든 곡을 좋아하도록 만들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제공=빌보드(Billboard)]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