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코와 일본의 리라스(요아소비 이쿠라)가 도쿄 무대에서 다시 만난다.
지코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단독 콘서트 ‘2026 ZICO LIVE : TOKYO DRIVE’의 게스트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에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DUET’으로 협업한 리라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지난해 12월 ‘2025 멜론 뮤직 어워드’와 일본 ‘뮤직 스테이션 SUPER LIVE 2025’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이번 지코의 단독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합동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오는 2월 7일 도쿄 게이오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지코가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약 8년 만이다. 지코는 그간의 히트곡 중 엄선된 세트리스트로 현지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지코와 리라스의 협업곡 ‘DUET’은 공개 직후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등 8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성과를 거뒀다. 또한 스포티파이 한국 ‘데일리 톱 송’ 차트에서 33일 연속 순위를 유지하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