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신현수, 드라마 '유일무이 로맨스' 출연…스타 셰프 된다

2026.02.04 오후 01:33
배우 신현수가 ‘유일무이 로맨스’에 출연한다.

신현수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오늘(4일) “신현수가 ㈜코퍼스코리아 제작 새 드라마 ‘유일무이 로맨스’(연출 김진영/극본 전현미/제작 ㈜코퍼스코리아/원작 네이버웹툰 ‘유일무이 로맨스’ 작가 두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유일무이 로맨스'는 얼떨결에 탁무이(김현진 분)의 매니저가 된 평범한 취준생 공유일(박수영 분)과 스토킹으로 인한 아픔을 숨긴 톱스타 탁무이의 상호 덕질 로맨스다. 신현수는 따뜻한 미소를 가진 스타 셰프 ‘강희수’ 역을 맡아 다정하면서도 어딘가 미스터리함을 갖춘 캐릭터로 작품에 설렘과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신현수는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에서 눈빛만으로도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에서는 상처받은 인물의 억눌린 분노와 비극을 완벽히 담아내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했다. 이에 신현수가 ‘유일무이 로맨스’에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신현수를 비롯해 박수영, 김현진, 강나언 등이 출연하는 '유일무이 로맨스'는 촬영 진행 중이다.

[사진출처 = 킹콩 by 스타쉽]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