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부산에서 전국투어를 마무리하면서 새 공연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부산 콘서트가 열렸다.
이번 공연은 '원더풀 라이프(Wonderful Life)'를 시작으로 '런던보이(London Boy)', '들꽃이 될게요' 등의 무대로 꾸며졌다.
특히 3면 스크린을 비롯해 무대에 따라 색이 변하는 응원봉 등 다양한 연출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무대를 마친 임영웅은 "덕분에 행복했고, 너무 감사하다. 늘 이 자리에서 변함없이 여러분을 위해 노래하겠다. 언제든 쉬어 가셔라"라고 인사를 전했다.
인천에서 시작한 이번 전국투어는 총 24회 차로 구성됐고, 약 25만 2,000명의 관객이 동원됐다.
특히 임영웅은 이 자리에서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2(IM HERO - THE STADIUM 2)' 공연 개최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현장에서 깜짝 공개된 티저 영상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오는 9월 중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스타디움 콘서트는 지난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스타디움 무대 후 두 번째다.
세부적인 내용은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어떤 무대와 연출이 펼쳐질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 물고기뮤직]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