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헬스플러스라이프 ‘수분 부족 주의보! 오일을 통한 피부 건강 관리법은?' 2일 방송

2015.12.31 오전 11:06
YTN PLUS와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공동 기획한 생활 건강 프로그램 ‘헬스플러스라이프’는 오는 2일 ‘수분 부족 주의보! 오일을 통한 피부 건강 관리법은?’ 편을 방송한다.

겨울 철 건조한 날씨는 피부 건강을 악화시키는 주범이다. 매끄럽고 맑은 피부는 긍정적인 인상을 전달하는 데 큰 역할을 하는 만큼 평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송윤아, 하지원 등 연예인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김활란 씨는 “많은 연예인들의 결점 없는 피부는 생활습관 개선과 스스로의 꾸준한 관리로 이루어진 것”이라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보습이 중요하다. 메이크업 시 오일을 사용하면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 교수의 설명을 통해 피부 건강을 위한 생활 수칙과 오일 활용법에 대해 알아본다.

생활 속 의학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헬스플러스라이프'는 YTN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 첫 방송이 나가며 일요일 오전 2시 50분에 재방송된다. 또 YTN사이언스에서도 매주 일요일과 그 다음 주 월요일, 화요일 오전 9시 50분과 오후 9시 50분에 차례로 방송된다. YTN 웨더&라이프, YTN WORLD 등의 계열 방송에서도 같은 내용이 방송된다.

YTN PLUS (healthpluslife@ytnplus.co.kr)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