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FTV '차우‘, 여름특집으로 ’산밥 배선생‘ 코너서 ’산야초백숙‘ 선보여 관심 집중

2016.07.27 오후 01:15
최근 한국낚시채널 FTV의 리얼야생 탐사낚시 프로그램 '차우‘(연출 최수훈, 작가 제진스, 출연 배성규)가 여름특집으로 탐사낚시에 대해 알아야할 10가지와 더불어 ’산밥 배선생‘ 코너를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특집편은 탐사낚시를 총정리하는 시간으로 준비사항, 오프로드, 산야초, 산행, 낚시 포인트 등 총 10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상세하게 풀어나간다.



특히, 진행자 배성규가 함께 고생하는 제작진을 위해 산방에서 미리 ‘산야초백숙’을 준비해 그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배성규가 선보인 ‘산야초백숙’은 지인이 선물로 준 야생 더덕과 하수오를 1시간가량 먼저 끓인 후 거기다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다양한 약초와 생닭을 넣고 푹 고은 뒤 마지막에 전복을 넣어 완성했다.



이번 ‘차우’ 여름특집편은 8월 1일 저녁 8시 한국낚시채널 FTV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차우’는 작년 봄 시즌1을 통해 낚시 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개척했고 올 봄 시즌2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매회 도전을 통한 깨달음을 진지하게 고찰하는 선 굵은 남성적 프로그램으로 낚시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에게 인기다.



또한 시즌2를 시작하면서 탐사낚시라는 콘셉트에 맞게 자체 제작한 야생탐사 전용 백팩형 낚시가방과 단절 낚싯대가 프로그램 인기와 더불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제공=대한민국 NO.1 낚시채널 FTV(김승수)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