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낚시 걸그룹’ 에이데일리(A-Daily), ‘올해의 K-POP 그룹상’ 수상으로 월척낚아

2016.12.21 오후 04:28
한국낚시채널 FTV 홍보대사이자 실력파 걸그룹인 에이데일리(A-Daily)가 지난 12월 15일 여의도 63시티 컨벤션에서 열린 제1회 한국방송가수대상 시상식에서 ‘2016 올해의 K-POP 그룹상’을 수상했다.



리더인 세나는 “좋은 자리에 초대해 주신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뜻깊은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며 “내년에는 더 열심히 해서 더 많은 사랑을 받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제1회 한국방송가수대상’은 한국방송가수연합회(중앙회장 정원수)와 K-POP서포터즈(회장 박기활)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수상에 앞서 에이데일리는 지난 2016년 10월 18일 강남 더 파티움 하우스에서 열린 ‘2016 LBMA 스타어워즈’에서 ‘라이징 걸그룹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올해 데뷔 2주년을 맞은 에이데일리는 최근 이를 기념하는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월 15일 롯데백화점 일산점 문화홀에서 진행된 ‘A-Daily DEBUT 2ND ANNIVERSARY FAN MEETING'에서 멤버들은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팬들의 고마움을 전했다.



사실 에이데일리에게 2016년은 뜻깊은 해로,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말을 해야 알지’로 데뷔를 했지만 그다지 큰 주목은 받지 못하다 올 3월 한국낚시채널 FTV의 홍보대사로 임명되며 날갯짓을 시작했다.



이후 첫 미니앨범 ‘Chu'를 발표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실력파 걸그룹으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것이다.



에이데일리 멤버들은 “올해는 FTV 홍보대사로 많은 활동을 못해 아쉽고 죄송하다”며 “내년에는 낚시인에게 더욱 친숙한 걸그룹이 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각오을 밝혔다.

제공=대한민국 NO.1 낚시채널 FTV(김승수)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