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패미컴' 세계 대회를 집에서! '닌텐도 월드 챔피언십 NES 에디션' 출시 예정

2024.06.19 오후 03:48
닌텐도는 오는 7월 18일 '닌텐도 월드 챔피언십 NES 에디션'을 출시한다. 'NES'는 한국에서 '패미컴'으로 친숙한, 닌텐도 8비트 가정용 게임기의 북미판 이름이다.

'닌텐도 월드 챔피언십 NES 에디션'은 NES 타이틀을 기반으로 한 타임 어택 세계 랭킹 대회 게임이다.

이번 대회는 '슈퍼버섯 빨리 얻기 경주'처럼 간단한 도전 과제부터 '메타 나이트 일대일 승부 경주'와 같은 치열한 경쟁을 불러일으키는 과제까지 총 150가지 이상의 경기를 포함하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경로나 타이밍을 연구하며 반복 도전하고, 최고 기록을 전송해 세계 기록에 도전할 수 있다.



특히, 'LEGEND경기'로 불리는 어마어마한 난이도의 도전 과제도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1-1 스테이지에서 8-4 스테이지까지 한 번에 클리어하는 과제 등이 있다. 이러한 고난도 도전에 대비해 게임 내에는 '공략 기사'가 제공되어, 플레이어들이 확실한 공략을 숙지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전 세계 플레이어의 고스트와 대결하는 '서바이벌 대회' 모드도 준비되어 있다. 이 모드에서는 매 시합마다 절반이 탈락하는 단판 승부 토너먼트에서 마지막 1인이 될 때까지 경쟁하게 된다.

'닌텐도 월드 챔피언십 NES 에디션'은 2024년 7월 18일에 출시되며, 희망 소비자가격은 34,800원이다. '패미컴' 게임의 고전적 재미와 추억을 전세계 게이머들과 즐길 수 있어 고전 게임 애호가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