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X 베르세르크’ 협업 업데이트 진행

2024.09.05 오전 11:29
펄어비스가 인기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의 협업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검은사막'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는 9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전 세계 PC 및 콘솔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베르세르크' IP를 활용한 콜라보 의상들이 추가됐다. 남성 캐릭터들이 착용할 수 있는 '광전사의 갑주'와 '워리어' 클래스 전용 '드래곤 슬레이어' 무기가 포함된 '슬레이어 패키지'가 대표적이다. 또한 여성 캐릭터를 위한 '그리피스 갑옷' A/B 버전, 그리고 '샤이' 클래스 전용 '시르케 로브' 의상도 함께 선보였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특별한 콜라보 의뢰도 진행할 수 있다. 의뢰를 완료하면 '[이벤트] 베헤리트형의 연금석'과 함께 '모든 것은 인과율의 안'이라는 특별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베르세르크'에서 등장하는 강력한 캐릭터 '불사신 조드'가 검은사막의 월드 우두머리로 추가됐다. 이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이벤트] 베헤리트형의 연금석'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콜라보 연금석 아이템인 '베헤리트형의 심장'도 공개됐다. 이는 '[연금석 스킨] 진홍의 베헤리트'와 '벨의 심장'을 업그레이드하여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베르세르크'는 고(故) 미우라 켄타로 작가의 대표작으로, 1989년부터 연재된 다크 판타지 만화다. 전 세계적으로 5,0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으며,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미디어로 제작된 인기 IP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