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5년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온다!…'붉은사막' 2025년 4분기 출시 예정

2024.12.13 오후 05:18
펄어비스는 오늘(13일)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에서 붉은사막’의 2025년 출시 예고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내년 4분기 출시 계획을 밝혔다.

TGA 주최자 제프 케일리는 “기다리던 펄어비스의 붉은사막 출시 일정을 전한다”라며 붉은사막의 신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전세계에 공개했다.

주인공 클리프의 내레이션을 통해 붉은사막의 방대한 서사의 시작을 알린다. 광활한 대자연을 품은 파이웰 대륙에서 클리프가 당면한 역경을 엿볼 수 있다.

클리프와 회색갈기 동료들은 숙적 '검은 곰' 무리와 전투 끝에 뿔뿔이 흩어진다. 동료들을 되찾는 과정에서 파이웰 대륙에 혼돈을 초래한 존재들과 그들이 일으킨 균열이 파이웰 대륙을 위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클리프는 흐트러진 섭리를 바로잡고 파이웰 대륙을 구하기 위한 모험에 나선다.



트레일러는 붉은사막의 방대한 월드를 탐험하며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전투 그리고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콘텐츠를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특히 드래곤을 타고 광대한 맵을 날아다니는 장면은 5년을 기다린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한 껏 끌어올렸다.



붉은사막은 광활한 파이웰 대륙에서 사명을 위해 싸우는 용병들의 이야기를 사실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로 그려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2019년 지스타 현장에서 최초 공개됐던 '붉은사막'은 대작게임으로 알려지면서 기대감을 모았지만, 출시가 미뤄지며 게이머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했다.

붉은사막은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애플 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13일)부터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에서 붉은사막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시어터에서 열린 TGA는 ‘올해의 게임상(GOTY, Game of The Year)’을 발표하는 가장 권위 있는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힌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