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현장영상] 황교안 한국당 대표 "원희룡 지사 통추위 합류"

2020.01.22 오전 11:05
지금 총선의 주요 변수로 꼽히는 보수 통합 문제, 한동안 답답한 흐름을 보이다가 속도를 내는 모습입니다.

오늘은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바른미래당을 탈당했었던 원희룡 제주지사와 국회에서 만나는데요.

지금 만남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현장으로 가보시겠습니다.

[황교안 / 자유한국당 대표]
문재인 정권의 폭정을 막아내고 대한민국을 살려내자 이런 기본 방향에서 지금 혁신통추위를 만들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혁신의 아이콘 또 변화의 아이콘이라고 말할 수 있는 원희룡 지사께서 우리 혁신통추위에 함께하시겠다고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 어려운 결단입니다. 현재 지사를 맡고 계시는데 여러 주민들 중에는 의견이 다르실 텐데 오직 나라를 살리기 위한 일념으로 저는 자유민주세력 통합에 동참하셨다, 이런 생각을 합니다.

여러 가지 어려움이 계시겠지만 저희들의 대의는, 큰 뜻은 결국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살려내는 것입니다. 거기에 그동안 대한민국을 살려왔던, 지금까지 대한민국을 만들어왔던 모든 자유민주진영이 함께 힘을 합쳐서 이 정권의 폭정을 반드시 막아내야 된다 그런 데 대해서 저는 오늘 원희룡 지사께서 동참하신 데 대해서 아주 기쁘고 또 환영하고 국민들께서도 크게 환영하시리라 이런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 잘 힘을 모아서 문재인 정권 심판하고 다시 대한민국 살려내는 일에 같이 힘을 모아주셨으면 좋겠다 그런 환영의 말씀을 드리면서 원희룡 지사님의 말씀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