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다음 달 9일부터 소비자 의견을 적용한 한정판 제품으로, 기존보다 3배 정도 매운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을 출시합니다.
신제품은 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스코빌 지수'가 6천에 달하고, 고기와 계란 건더기를 늘려 스프를 2.5g에서 4.9g으로 약 2배로 증량했습니다.
앞서 지난 10월 농심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분식점을 열어 신제품 콘셉트를 정하는 '천하제일 라면 끓이기 대회'를 진행한 결과,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조합을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