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메신저가 두 달 만에 또 접속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카카오는 오늘 오전 10시 54분쯤부터 PC버전 카카오톡과 포털 '다음' 이용자 일부에게 로그인 등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긴급 점검을 통해 낮 12시 20분부터 기능이 완전히 복구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카카오는 이번 서비스 장애 원인이 네트워크 오류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5월에도 카카오톡 서비스에서 잇따라 장애가 발생해 정부가 긴급 현장점검에 나섰고 시정 결과를 제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