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K팝스타5 우승자' 이수정(CHAI), 19일 데뷔 싱글 발표

2019.06.12 오전 11:59
가수 CHAI(차이, 이수정)가 데뷔 싱글 프로젝트를 발표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12일, 소속사 SNS를 통해 오는 19일 발표하는 CHAI의 데뷔 싱글 프로젝트 '기브앤테이크(Give and Take)'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붉은 배경에서 강렬한 스웨그를 뽐내는 CHAI의 모습은 한층 더 카리스마 넘친다. 이번 앨범에는 CHAI의 자작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실렸다.

CHAI는 '안테나 엔젤스'로 명명된 안테나의 아티스트들 중 마지막으로 데뷔를 알리게 됐다. CHAI는 2016년 SBS에서 방송된 'K팝스타 시즌5'의 우승자로 역대 최초 만점을 기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미국 시카고 출신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전부터 CHAI라는 이름으로 미국에서 자신이 작업한 오리지널 넘버를 발표한 적이 있어 이 예명을 그대로 쓰게 됐다.

CHAI는 프로그램 우승 후 안테나와 계약을 맺고, 시카고에서 남은 학업과 음악활동을 병행한 후 한국에서 꾸준히 곡작업 등을 펼치며 데뷔를 준비해 왔다. 샘김과의 스페셜 싱글 '웬유폴'(When You Fall)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여전히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KBS2 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OST 'Oh My Angel'을 불러 특유의 창법과 애절한 보이스를 선사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안테나]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