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이종석·권나라, 열애?...소속사 측 "사실무근, 친한 선후배 사이"(공식)

2019.08.01 오전 08:47
배우 이종석과 헬로비너스 출신 권나라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1일 이종석과 권나라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는 YTN Star에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알려진 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이종석과 함께 에이맨프로젝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권나라가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권나라가 지난 6월 에이맨프로젝트에 새 둥지를 튼 것은 사실상 기획사 수장 역할을 하고 있는 이종석의 영향으로, 영입에 공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또 두 사람이 함께 데이트를 하는 모습도 포착됐으며 권나라가 이종석이 운영하는 서울 신사동의 모 카페에 자주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종석은 2010년 SBS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데뷔해 '시크릿 가든'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학교 2013' '더블유' '당신이 잠든 사이에'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3월부터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이다.

권나라는 2012년 헬로비너스로 데뷔했으며 지난 5월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이 만료된 후 에이맨프로젝트로 이적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