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차미경, '옷소매붉은끝동' 출연…첫 사극 도전

2021.06.17 오후 03:06
배우 차미경이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첫 사극에 도전한다.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는 17일 "차미경이 MBC 새 수목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박상궁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차미경은 세답방 나인 영희(이은샘)의 스승 박상궁 역을 맡는다. 박상궁은 살벌한 정치가 오가는 궁중에서 자신만의 비밀을 간직한 인물이다. 차미경은 다른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하는 동시에 대중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차미경은 '이태원 클라쓰' '메모리스트' '쌍갑포차'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세 신스틸러로 자리잡았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속을 알 수 없는 오매할머니 역으로 열연,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과 감동으로 그 저력을 이어가고 있다.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번 깊은 인상을 남기는 차미경이 처음 선보이는 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녀의 행보에 관심과 기대가 모인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이준호, 이세영, 이덕화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디퍼런트컴퍼니]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