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tripleS) 김채연 씨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긴다. 바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를 통해서다.
15일 플렉스엠에 따르면 트리플에스 김채연 씨가 가창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We Are The One'이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김채연 씨가 부른 'We Are The One’은 파일럿과 공룡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김채연 씨 특유의 풋풋하면서도 아름다운 음색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We Are The One'은 김채연 씨의 첫 OST이자, 트리플에스의 멤버로서 발매하는 최초의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김채연 씨는 지난 2017년 걸그룹 버스터즈로 데뷔 귀여운 외모와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C를 비롯해 연기까지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김채연 씨는 최근에는 모드하우스에서 선보이는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네 번째 멤버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으며, 데일리 콘텐츠인 ‘시그널(SIGNAL)’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등 활발한 소통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모드하우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