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타이틀곡 ‘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7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에 눈길을 빼앗겨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나태하게 즐기는 소년의 모습을 통해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는 마치 동화 속 '네버랜드'를 연상시키는 상상의 공간에 표류한 소년들이 눈을 뜨는 동시에 경쾌한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시작된다. 드넓은 초원 위를 뛰놀고 여러 자연물을 탐색하는 소년들의 모습에 이어, 곡이 반전되며 전환된 몽환적인 공간 속 퍼포먼스 장면들이 대비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네버랜드’를 뒤로한 채 떠나는 장면이 등장해 유혹을 떨치고 오를 다음 여정을 궁금하게 만든다. 감각적인 미장센으로 풀어낸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성장 서사와 연관된 상징적인 오브제들이 숨겨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어른으로의 성장을 다짐한 소년에게 눈앞의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은 이들의 내면에 ‘성장의 유예’에 대한 마음을 피워내지만, 결국은 유혹을 이겨낸 뒤 더 단단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은 전 세계 Z세대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이야기로, 강렬한 유혹을 달콤함으로 인해 기분이 들뜬 상태인 'Sugar Rush'로 풀어냈다.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이 곡은 청량한 휘파람 소리와 펑키한 기타 사운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