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씨의 첫 앨범 [ME] 재킷 메이킹 필름이 2일 공개됐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영상에서 지수 씨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활짝 핀 꽃과 같은 싱그러움, 매혹적인 레드 컬러, 고전적 아름다움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했다.
앵글 밖의 지수 씨는 파이팅을 외치며 기운을 북돋우는가 하면, 고된 야외 촬영에도 "새롭고 즐거웠다"며 웃음을 잃지 않았다.
지수 씨는 팬들을 첫 솔로 데뷔의 설렘과 함께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그는 "블링크(팬덤명)가 오랜 시간 기다려준 만큼 저도 정말 기대가 된다.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는데 같이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한편 지수 씨의 솔로 앨범 [ME] 타이틀곡 '꽃(FLOWER)'은 미국을 포함한 63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스포티파이에서는 발매 첫날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고 순위인 6위에 올랐다.
또한, [ME] 음반은 이미 발매 당일 87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예약 판매 3주 만에 선주문량 131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 '밀리언셀러' 달성 청신호를 밝혔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