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단독 이상민·이현이·김지은, '2023 SBS 연예대상' MC 확정

2023.11.21 오전 10:35
이상민, 이현이, 김지은 씨 [OSEN 제공]
방송인 이상민 씨와 모델 이현이 씨, 배우 김지은 씨가 SBS 연예대상 진행자로 낙점됐다.

방송가에 따르면, 세 사람은 오는 12월 30일 개최되는 2023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MC로 호흡을 맞춘다.

SBS 예능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쳐온 이상민 씨가 2017년에 이어 오랜만에 SBS 연예대상 MC석에 앉는다. 그는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궁상민' 캐릭터를 구축하며 인기를 끌었고, 현재 '신발 벗고 돌싱포맨'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이 확고한 일상과 멤버들과의 티키타카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현이 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SBS 연예대상 진행자로 나선다. 그는 2021 S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을 받으며 '모델테이너'로서 입지를 다졌으며, '골 때리는 그녀들'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활약 중이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데 이어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MC로 발탁돼 진행력까지 뽐낸 김지은 씨가 합류해 'SBS의 딸' 수식을 공고히 한다.

올 한 해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SBS 예능과 예능인들의 잔치가 될 2023 SBS 연예대상은 오는 12월 30일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