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하이브 사옥 외부에 ‘아.포.방.포’ 래핑…‘2024 FESTA’ 기념 목적

2024.06.11 오후 04:55
사진=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과 아미(팬덤 명)의 축제 ‘2024 FESTA’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하이브 사옥이 외부 래핑을 진행했다.

오늘(11일) 하이브에 따르면 서울 용산에 위치한 사옥 외부에는 아.포.방.포’(아미 포에버 방탄소년단 포에버)라는 문구가 입혀졌다. 사옥 래핑 아이디어는 물론 문구까지 멤버들과 회사가 함께 고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빅히트뮤직

앞서 방탄소년단은 미공개 단체 사진을 오픈하고,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부터 최초의 스타디움 투어 실황을 함께 감상하는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BTS ONLINE CONCERT WEEKEND)를 진행하면서 ‘2024 FESTA’의 분위기를 달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는 팀의 데뷔 기념일인 6월 13일 서울종합운동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그라운드 행사는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풋살장과 체육공원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이날 오프라인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진이 준비한 이벤트다. 실내체육관에서 팬 이벤트 ‘진’s Greetings’(1부, 오후 3시),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2부, 오후 8시)이 열린다. 2부 행사는 ARMY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위버스(weverse)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