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정해인, 데이즈드 10월 호 디지털 커버 장식…변화무쌍 매력 발산

2024.10.04 오전 09:21
배우 정해인이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매거진 화보 커버를 장식했다.

정해인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10월 호를 통해 하이엔드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과 함께 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흑백 화보에서는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고 와일드한 매력을 발산했고, 컬러 화보에서는 니트 비니를 쓰고 역동적인 포즈를 취했다.



현재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과 영화 '베테랑2'를 통해 180도 다른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정해인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예상하기도 했다.

정해인은 "팬들은 적잖이 충격을 받으실 것 같아요. '엄마친구아들'과는 상반된 모습이라서요. 그 외 제 팬이 아니었던 관객이시라면 아마 '베테랑2'로 인해 저라는 배우에게 다시 한번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시길 기대하고 있어요"라고 밝혔다.

이처럼 드라마, 영화, 화보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해인은 '엄마친구아들'의 마지막 OST '꺼내지 못한 말' 가창에도 참여하며 못하는 게 없는 '현실 엄친아'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정해인이 출연한 영화 '베테랑2'는 지난 3일 하루 동안 11만 341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유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677만 4,012명으로, '조커: 폴리 아 되' 개봉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을 탈환하며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사진제공 = 데이즈드]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