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손잡고 마카오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렸다.
미연은 지난 9월 16일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협업한 테마곡 ‘Lovin' My Stay’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프로젝트는 미연의 매혹적인 보컬뿐 아니라 특별한 매력이 가득한 마카오의 관광 명소까지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미연은 두터운 해외 팬층을 보유하며 소셜 미디어에서의 영향력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제 문화 교류 등 여러 분야에도 기여하며 그녀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미연이 협업한 뮤직비디오는 창의적인 구성으로 마카오 여행 홍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마카오의 랜드마크들을 배경으로 미연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담아냈다. 활기 넘치는 피셔맨스 워프, 독특한 분위기의 병방 골목, 현대적인 마카오 과학관 등이 미연의 노래와 어우러져 시너지를 만들어 낸다.
한편, 미연의 ‘Lovin' My Stay’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서울 주요 지역에서도 옥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마카오정부관광청]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