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CNBLUE)가 내년 1월 7일 컴백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씨엔블루의 정규 3집 ‘3LOGY(쓰릴로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앨범명 ‘3LOGY’는 내년 1월부터 시작되는 새 월드 투어와 동일한 타이틀로, 정용화·강민혁·이정신 세 멤버가 각자의 축을 이루며 하나의 구조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씨엔블루는 22일 콘셉트 필름을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관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31일에는 제목이 공개되지 않은 무빙 포스터, 1월 1일에는 선공개 곡 발표가 예고되어 있다.
씨엔블루는 올해 대학 축제와 대형 페스티벌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꾸준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왔다. 이를 바탕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이어지고 있다.
씨엔블루의 정규 3집 ‘3LOGY’는 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1월 17~18일 양일간 서울에서 ‘2026 CNBLUE LIVE ‘3LOGY’’를 개최하며 새 월드 투어의 시작을 알린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