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8TURN(에잇턴)이 오는 2월 팬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8TURN은 내달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2026 8TURN FAN CONCERT [TURN TABLE : ETERNAL FLAME]'을 진행한다.
부제 'ETERNAL FLAME'은 그동안의 활동을 하나의 불꽃으로 이어간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팬콘서트는 무대와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구성으로 꾸며진다. 기존 발표곡 위주의 세트리스트와 그룹의 퍼포먼스가 무대에서 펼쳐진다.
8TURN은 최근 국내외 무대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8월 두 번째 싱글 'Electric Heart : 찬란하게 빛날' 활동을 마친 이들은 국내외 각종 초청 무대와 페스티벌에 참여해왔다. 이번 팬콘서트는 기존 활동의 연장선상에서 그간 다져온 팀워크를 선보이는 자리가 될 계획이다.
이번 팬콘서트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4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