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정희가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을 통해 배우 한지민, 박성훈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연출 이재훈, 극본 이이진)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문정희는 극 중 국내외 시상식을 휩쓴 자타 공인 톱 배우 '손정아' 역을 맡았다. 손정아(문정희 분)는 우아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직관과 통찰력을 겸비한 인물이다. 오랜 시간 동안 진한 멜로 주인공을 꿰차고 있으며 실제로도 사랑이 많고, 사랑할 때 가장 열정적이다.
문정희는 올해 상반기 디즈니+ 범죄 드라마 ‘골드랜드’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미혼 남녀의 효율적 만남’ 출연 소식을 알리며 반가움을 더한다. 매 작품 밀도 높은 연기로 대중을 사로잡아온 문정희가 그려낼 손정아의 화려한 삶과 그 뒤에 숨겨진 전략적인 면모에 기대가 모아진다.
문정희가 출연을 확정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2월 28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에이스팩토리]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