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브롤스타즈 랜파티 in 부산 : 브레나 매치업 이벤트' 를 부산이스포츠경기장(이하 `브레나`)에서 오는 9월 2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진흥원은 e스포츠 복합문화공간인 ‘브레나’를 거점으로 학생들과 가족 단위에서 인기가 높은 게임종목인 ‘브롤스타즈’와 협력하여 시민들이 e스포츠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부울경 지역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브레나 매치업 대회와, 브롤스타즈 랜파티, DIY 체험존 등 브롤스타즈 팬들과 게이머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브레나 매치업 대회는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중·고등·대학생 32개 팀이 참여해 최강 학교를 가린다. 브롤스타즈 개인 최고 트로피 20,000개 이상, 경쟁전 최고등급 신화 이상을 충족한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같은 학교에 재학 중인 3인으로만 팀 구성이 가능하다.
브롤스타즈 랜파티는 9월 18일(수)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브레나 매치업 대회는 9월 23일(월) 18시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브롤스타즈 랜파티 구성, 브레나 매치업 경기 규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나 누리집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brena'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