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3종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로얄’, ‘브롤스타즈’의 2024년 월드 파이널인 '2024 Super Fest'를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핀란드 헬싱키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래시 오브 클랜은 재작년 우승 팀 ‘QW Stephanie’의 주요 멤버들이 새롭게 몸담고 있는 ‘NAVI(Natus Vincere)’ 팀이 이번 파이널에 출전하며, 클래시 로얄에서는 재작년 우승을 거둔 모하메드 라이트(Mohamed Light) 선수, 브롤스타즈에서는 직전년도에 우승한 ‘Zeta Division’ 팀이 이번에도 출전한다.
총상금 규모는 클래시 로얄 50만 달러, 클래시 오브 클랜 75만 달러, 브롤스타즈 100만 달러로 총합 225만 달러에 이른다. 이는 한화 약 31억 원에 달하는 상금으로 브롤스타즈는 지난해보다 상금 규모가 커졌다.
2024 Super Fest는 한국 크리에이터 유튜브를 통해 중계 될 예정이다. 클래시 오브 클랜은 ‘빠다’와 ‘재진COC’, 클래시 로얄은 ‘의찬 TV’와 ‘헤마군CR’, 브롤스타즈는 ‘시로Siro’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월드 파이널은 다양한 생중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