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미우새' PD "스페셜MC 오연수, 이혼 전 이상민·이혜영과 절친"[인터뷰]

2017.06.24 오전 11:02

배우 오연수가 SBS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이상민과의 오랜 친분으로 예상치 못한 재미를 안길 예정.



'미운 우리 새끼'의 곽승영 PD는 최근 TV리포트에 "25일 오연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첫 여자 MC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그동안 남자 MC들이 아들의 입장이었다면, 오연수 씨는 엄마의 입장으로 보더라. 또 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특히 오연수는 이상민의 어머니와 인연이 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곽 PD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과거 이상민 부부랑 동반 모임을 많이 가졌다고 하더라. 어머님도 그래서 아시더라. 그런 것 때문에 섭외한 것은 아니다. 이상민 어머니가 반가워하면서 근황을 묻길래 그때 알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공개된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서도 오연수와 이상민 어머니가 반갑게 인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연수와 이상민의 연결고리는 전 부인 이혜영. 과거 부부동반 모임도 자주 했었다고. 이상민 어머니는 "혜영이랑 상민이랑 친구처럼 지내면 좋겠다"고 말하며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