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사진]워너비,'참을 수 없는 눈물'

2015.07.20 오후 06:30


[OSEN=민경훈 기자]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예홀에서 열린 걸그룹 워너비 데뷔 쇼케이스에서 워너비가 인터뷰를 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6인조 신예 걸그룹 워너비(Wanna.B-지우,세진,시영,은솜,서윤,아미)가 한국에서 정식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그간 워너비의 원년 멤버 지우, 세진, 시영은 올해 초 중국 상하이를 비롯해 다양한 도시를 돌며 약 3개월간 낯선 중국에서 맨 몸으로 부딪혀가며 가수로서의 혹독한 트레이닝의 시간을 가졌고 이를 통해 보물 같은 기회와 경험을 쌓았다.

중국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새 멤버 아미, 은솜, 서윤을 추가 영입해 새로이 라인업을 짠 워너비는 올 여름 가장 치열해진 걸스 대전 속 국내 데뷔를 선언하게 됐다.

워너비는 팀명처럼 다양한 팝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건강한 몸을 지향하며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워너비 그룹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멤버 6명 전원 기본적으로 춤, 노래, 랩 실력을 고루 보유하고 있으며 과거 걸그룹 데뷔 이력에 유명 아이돌들의 댄스 트레이너 이력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갖추고 있다.

20일 정오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워너비의 데뷔 타이틀곡 ‘전체 차렷(Attention)’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