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252회
영화 '밀수(Smugglers)'가 제56회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경쟁 부분인 오르비타 섹션에 초청됐습니다.
또, 블랙핑크(BLACKPINK)가 미국 음악 시상식인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안무, 베스트 미술감독, 베스트 편집, 베스트 케이팝 등 4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케이팝 가수, 한국 영화 등 다양한 소식을 한류 문화 뉴스 ‘케이웨이브’에서 전해드립니다
[K-NOW]
블랙핑크(BLACKPINK)가 미국 음악 시상식인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4개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선 발매한 ‘Layover(레이오버)’의 수록곡 ‘Rainy Days(레이니 데이즈)’가 미국, 일본 등 70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세븐틴(Seventeen)이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10집 ‘FML(에프엠엘)’이 누적 출하량 100만 장을 넘기며 일본 레코드 협회에서 골드 디스크 밀리언 인증을 받았습니다.
[위클리픽]
신곡인 다크비의 '말했잖아'와 권진아의 'Love Me Love Me', 스테이씨의 'Bubble' 뮤직비디오를 위클리픽에서 소개합니다.
[핫샷]
배우 정우성 씨가 장편 영화 감독으로 데뷔한 작품 ‘보호자(A Man of Reason)’가 많은 영화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보호자’는 10년 만에 출소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는 수혁과 그를 노리는 사람들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인데요.
메가폰을 잡은 정우성 감독만의 작품 세계관과 개성파 배우들의 연기 등 다양한 볼거리가 담긴 영화 ‘보호자’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핫샷에서 소개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