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위대한 배태랑’ 정형돈→김호중, 다이어트 도전기...6월 1일 첫 방송(공식)

2020.05.18 오후 04:26
‘배가 큰 남자’ 배·태(太)·랑(郞) 6인의 신개념 다이어트 버라이어티가 시작된다.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은 각자의 이유로 체중 감량이 절실한 예능인들의 처절한 다이어트 도전기를 담는다. 단순한 페이스오버 쇼를 넘어 예능인들이 시청자의 다이어트 궁금증을 직접 몸으로 해결해주는 신개념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출연진도 확정됐다.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은 정형돈, ‘前 테리우스’의 영광을 되찾고 싶은 ‘現 슈퍼마리오’ 안정환, 생존을 위해 관리가 필수인 대표 아재 김용만, 한계 없는 ‘먹방 대가’ 현주엽, 날씬한 모습으로 무대에 서고 싶은 ‘트로트 아이돌’ 김호중, PT부터 다이어트 한약까지 섭렵한 의외의 '다이어트 유단자' 셰프 정호영이 참여한다.

‘위태한 배태랑’에서 여섯 명의 '배태랑'들은 시청자 사연을 바탕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아바타 다이어터’로 변신한다. 방법은 넘쳐나지만 효과는 알 수 없는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궁금증을 접수 받아, 직접 체험하고 효과를 검증해본다. 매 미션 전·후에는 몸무게를 측정해 비교할 예정이다. 미션 외에도 맞춤형 관리를 통한 배태랑 6인의 개별 다이어트도 함께 진행된다. 식단, 운동법 등 전문가의 조언과 함께 진행되는 개인별 다이어트 진행과정은 다이어트 일지와 함께 공개된다.

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를 꿈꾸는 정형돈·안정환·김용만·현주엽·김호중·정호영의 신개념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위대한 배태랑’은 오후 11시 방송된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ytnplus.co.kr)
[사진 = JTBC]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