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송혜교, 오늘(9일)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첫 촬영 돌입

2021.04.09 오후 04:31
배우 송혜교가 2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택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에 돌입했다.

송혜교는 9일 서울 모처에서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첫 촬영을 시작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미스티'를 집필했던 제인 작가와 '낭만닥터 김사부2'의 공동연출을 맡았던 이길복 감독이 손을 잡았다.

송혜교는 극중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 하영은 역을 맡았다. 송혜교는 역할에 맞는 각종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후문.

송혜교는 배우 장기용을 비롯해 최희서, 세훈, 유라 등과 호흡을 맞춰나갈 예정이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