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제20대 대통령 당선인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 등 클립 영상을 볼 수 있는 곳에서 관련 영상이 게재되지 않고 있다.
윤 당선인은 지난 20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대통령 당선 후 달라진 점, 그리고 본인의 마음가짐 등을 전했다. 특히 촬영장을 주의 깊게 살피는 경호처 직원들의 모습, 유재석 씨, 조세호 씨가 대통령 당선인을 맞이하는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네이버 TV를 비롯해 ‘유 퀴즈 온 더 블럭’ 홈페이지 어느 곳에서도 윤 당선인의 출연분을 편집한 클립 영상을 찾을 수 없어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윤 당선인은 이날 방송분에 출연한 게스트 중에서 가장 빨리 모습을 보였다.
실시간으로 클립 영상이 제작되어 1시간 내로 네이버 TV, ‘유 퀴즈 온 더 블럭’ 홈페이지 공식 영상이 되는 전례에 비하면 방송 다음 날인 21일 오전까지 윤 당선인의 출연분이 클립 영상에 포함되지 않는 것은 의아한 부분이다.
현재 홈페이지 공식 영상, 네이버 TV 클립 등에서도 윤 당선인에 이어 등장한 ‘무한도전’ 회사 오래 다니는 법 짤의 주인공과 나눈 토크가 1번 클립 영상으로 게재되어 있다.
[사진제공=윤석열 당선인 공식 인스타그램, tvN 공식 홈페이지 캡처]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