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오은영 “‘오은영 리포트’ 시즌2 제작, 행복한 부담감 느낀다”

2022.05.16 오후 02:22
오은영 박사가 ‘오은영 리포트 시즌2’를 시작하는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에서는 오은영 박사, 배우 소유진 씨, 방송인 하하 씨, 배우 김응수 씨 등이 참석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제작 발표회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오은영 박사는 시즌2 제작 소감을 묻자 “내가 기억하기로는 시즌1을 만들 때 제작진이 8개월 정도 준비하고 공부를 했다. 모든 프로그램이 정성껏 의미를 가지고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겠지만 ‘오은영 리포트’는 더욱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된 정보를 드리려고 노력했던 프로그램이다. 공이 많이 들어가는 프로그램은 만들기가 쉽지 않다. 제작진과 MBC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오 박사는 “개인적으로 시즌2가 만들어져서 영광이고 어깨가 무겁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한다는 행복한 부담감이 있다”고 소감을 마쳤다.

한편,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은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지옥이 되었다는 부부들의 위태로운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에게 그간 말 못한 고민을 털어놓고 해법을 찾아가는 리얼리티 공감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사진제공=MBC]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