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레이블 어도어의 신인 걸그룹 뉴진스의 MV가 공개된 22일, 하이브가 장 초반 급등했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20분경 하이브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7.01% 상승한 16만8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가 그간 '민희진 걸그룹'이라 불리며 큰 기대를 모았던 신인 걸그룹 '뉴진스'를 공개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22일 0시 뉴진스의 데뷔 앨범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그동안 팀명, 멤버 구성, 데뷔 일자 등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던 만큼 뮤직비디오 공개는 엄청난 임팩트를 안겼다.
민희진 대표이사는 자신이 총괄을 맡은 어도어의 첫 걸그룹 뉴진스에 대해 "대중음악은 일상과 초근접해 있는 문화이기 때문에 마치 매일 입는 옷과 같다. 특히 진(Jean)은 시대를 불문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 온 아이템이다. 뉴진스(NewJeans)에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와 New Genes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겨있다"라고 설명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