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김광진, 유튜브 역주행 열풍 타고 앙코르 콘서트 확정

2026.01.13 오후 03:21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에 힘입어 오는 2월 관객들과 다시 만난다.

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2026 김광진 앙코르 콘서트 ’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2월 롯데콘서트홀 공연의 전석 매진에 따른 보답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김광진은 당시 대형 홀을 가득 채우며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최근 유튜브 등 뉴미디어에서 과거 히트곡들이 재조명됨에 따라 2030 세대까지 팬층을 넓히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공연기획사 (주)예음컬처앤콘텐츠와 캐슬뮤직 측은 “지난겨울 콘서트에 보내주신 관객들의 성원 덕분에 앙코르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며 “김광진의 음악이 세대를 넘어 동시대 관객들에게 여전히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앙코르 무대에서는 김광진의 대표곡들과 함께 그의 음악적 서사를 담은 세트리스트가 꾸려질 예정이다. 한편, ‘2026 김광진 앙코르 콘서트 ’의 티켓 예매는 오는 1월 15일 오후 2시 NOL티켓(구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