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성한빈이 드라마 OST를 통해 솔로 행보를 이어간다.
13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성한빈은 tvN 드라마 '스프링 피버'의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낙점돼 오는 20일 신곡 '너란 봄'을 발표한다.
'너란 봄'은 극 중 재규(안보현 분)가 사랑을 시작하는 감정을 봄이라는 계절에 빗댄 서정적인 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록 장르로, 성한빈의 맑은 보컬이 극 중 로맨스 서사와 어우러질 예정이다.
드라마 '스프링 피버'는 냉소적인 교사 윤봄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남자 선재규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최근 두 주인공의 관계가 본격적으로 진전되면서 국내외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성을 높여가고 있다.
성한빈은 그동안 그룹 활동과 더불어 OST 분야에서 꾸준히 두각을 나타내왔다. 특히 지난해 발표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테마곡 '챔피언(CHAMPION)'은 5세대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성한빈의 새 OST '너란 봄'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