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폭군의 셰프' 이주안, '하이앤드' 합류…"팬 소통 공간, 신기하고 설렌다"

2026.01.14 오전 09:53
드라마 '폭군의 셰프'를 통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이주안이 배우 전용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합류한다.

이주안은 오늘(14일) 하이앤드를 통해 전용 라운지와 DM(다이렉트 메시지) 서비스를 오픈하고 팬들과 보다 가까운 교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합류는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주안이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서는 첫 공식 행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하이앤드 DM 오픈을 통해 이주안은 팬들과 직접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배우의 근황과 더불어 일상적인 이야기들을 나누며 팬들과의 거리를 좁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주안은 "팬 분들과 함께하는 공간이 처음이라 신기한 마음 반, 설레는 마음 반"이라며 "이 공간을 찾아주시는 분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사드릴 예정이니 배우 이주안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주안은 2018년 드라마 'SKY 캐슬'로 데뷔한 이후, '여신강림', '환상연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인기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 공길 역으로 출연해 대중적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사진출처 = YY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