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손승연, D컵 글래머 몸매 인증.."사랑해주세요"

2013.07.12 오전 08:30
[OSEN=임영진 기자] 최근 신곡을 발표한 가수 손승연이 글래머러스한 D컵 몸매를 담은 사진과 함께 관심을 당부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손승연은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미친게 아니라구요’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좋아서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저 미친게 아니라구요. 집에 들어와서 한 컷! 모두들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손승연은 팬들의 사랑에 감동을 받은 듯 울먹이는 표정으로 눈물을 짓고 있다. 스무 살의 풋풋함이 묻어나는 애교 눈물과 ‘감사합니다’라고 적은 종이를 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최근 10kg 체중감량에 성공한 손승연은 글래머스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손승연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D컵 몸매의 소유자가 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휴지눈물 너무 귀여워요!! 귀요미 승연”, “헉, 가슴이 가슴이 돋보이네요”, “신곡 진짜 너무 좋습니다”, “고음 짱, 손승연 파이팅!!”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친게 아니라구요’는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애절한 가사와 귀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를 내세운 대중적인 랩 발라드 곡으로, MC스나이퍼가 랩메이킹과 피처링에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