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
#제이홉
방탄소년단 제이홉(j-hope)의 솔로 음반 'Jack In The Box(잭 인 더 박스)'가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49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선공개된 타이틀곡 ‘MORE(모어)’가 8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정상에 오른 데 이어 더블 타이틀곡인 ‘방화 (Arson)’도 62개 국가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제이홉은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는데요.
'Jack In The Box(잭 인 더 박스)'는 솔로 활동을 시작한 제이홉의 뜨거운 열정과 고뇌를 담은 음반으로 총 10곡의 노래가 수록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가수로 활동에 나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이홉은 오는 31일, 미국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참석해 간판 출연자로 축제를 빛낼 예정입니다.
#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나연의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서 31위에 오르며 케이팝 솔로 아티스트 최고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또 ‘IM NAYEON(아이엠 나연)’은 빌보드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차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하는 등 빌보드 내 총 18개 차트에 진입하며 인기를 이어갔는데요.
여기에 나연이 속한 그룹이죠.
트와이스(TWICE)의 멤버 9명 모두 원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에 성공하며 8월 26일에 완전체로 미니 11집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를 내고 팬들과 만날 계획입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미니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미니소드2: 썰스데이스 차일드)’가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 8주 연속으로 진입했습니다.
‘minisode 2: Thursday's Child(미니소드2: 썰스데이스 차일드)’는 발매 직후, 빌보드 200 차트에 4위로 오른 이후 136위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로써‘minisode 2: Thursday's Child(미니소드2: 썰스데이스 차일드)’는 올해 발매된 K팝 그룹 중 최장 기간 빌보드 200 차트에 이름을 올린 앨범이 되었습니다.
여기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ABC 방송의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굿 보이 곤 배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현지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