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신곡 'Take Two(테이크 투)'가 미국, 독일 등 전 세계 92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Take Two(테이크 투)'는 방탄소년단이 지금까지 모든 순간을 함께한 팬에게 감사한 마음과 앞으로도 함께 걸어가자는 약속을 담은 곡인데요.
멤버 슈가가 프로듀싱을 맡고 RM과 제이홉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기에, 'Take Two(테이크 투)'는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는데요.
데뷔 10주년을 맞은 방탄소년단은 10주년 기념 페스타 등을 통해 온 오프라인에서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키즈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정규 3집 '★★★★★(파이브스타)'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ODDINARY(오디너리)', 'MAXIDENT(맥시던트)'에 이어 빌보드 200 차트에 3번째로 1위에 올랐는데요.
케이팝 그룹이 빌보드 200 차트에서 3회 이상 1위를 기록한 건 방탄소년단 이후 처음입니다.
앨범 '★★★★★(파이브스타)'는 멤버 방찬, 창빈, 한이 직접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특'을 포함해 총 12곡의 노래가 수록되었는데요.
올해 미국에서 한 주간 가장 많이 팔린 음반으로 기록되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성공적인 컴백을 마친 스트레이 키즈는 음악 방송과 여러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NCT태용
NCT 태용의 첫 솔로 음반인 'SHALALA(샤랄라)'가 브라질, 태국 등 전 세계 31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또, 'SHALALA(샤랄라)'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중국의 최대 음악 사이트인 QQ뮤직의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는데요.
여기에 동명 타이틀곡 '샤랄라(SHALALA)'도 칠레 ,몽골 등 전 세계 14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화려하게 솔로 데뷔를 한 태용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