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낸 신곡 ‘Take Two(테이크 투)’가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ynamite(다이너마이트)’, ‘Savage Love(새비지 러브)’ 등에 이어 통산 7번째로 글로벌 200 차트 1위에 올랐는데요.
여기에, ‘Take Two(테이크 투)’는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도 48위에 자리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Take Two(테이크 투)’는 멤버들이 잇따라 군에 입대하며 잠시 단체 활동에 쉼표를 찍은 가운데, 팬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를 나타낸 곡인데요.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방탄소년단은 앞으로도 개인 활동 등을 통해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예정입니다.
#동방신기
동방신기(TVXQ!)가 6월 24일과 25일 일본 도쿄돔에서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2023 ~클래식~(TOHOSHINKI LIVE TOUR 2023 ~CLASSYC~)’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일본 투어는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3년 1개월 만에 열렸는데요.
동방신기는 지난 2월 아이치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도쿄 등 10개 도시에서 총 20회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번 투어를 통해 동방신기는 도쿄돔 공연 30회, 일본 전국 돔 공연 89회라는 신기록을 세웠는데요.
일본에서 해외 아티스트 사상 도쿄돔과 전국 돔 최다 공연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동방신기는 여러 활동을 통해 팬들과 계속 만날 계획입니다.
#에이티즈
에이티즈(ATEEZ)의 아홉 번째 미니 음반 ‘THE WORLD EP.2 : OUTLAW(더 월드 에피소드2 : 아웃로우)’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습니다.
에이티즈가 빌보드 200 차트 ‘톱 10’ 안에 든 건 이번이 세 번째인데요.
‘THE WORLD EP.2 : OUTLAW(더 월드 에피소드2 : 아웃로우)’는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선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4세대 대표 케이팝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에이티즈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는 가운데,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