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247회
지난 2017년~2021년까지 5년간 한류 열풍이 불러온 국내의 경제적 파급 효과가 37조 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르세라핌이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올해 상반기 아티스트 세일즈 부문 신인 랭킹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케이팝 가수, 한국 영화 등 다양한 소식을 한류 문화 뉴스‘케이웨이브'에서 전해드립니다.
[K-NOW]
트와이스(TWICE)가 케이팝 걸그룹 최초로 미국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공연에 약 5만 명이 넘는 관객이 자리하며 트와이스의 인기를 증명했는데요.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올해 상반기 아티스트 세일즈 부문 신인 랭킹 1위에 올랐습니다.
뉴진스(Newjeans)의 데뷔 음반 수록곡 'Hurt'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 횟수 1억 회를 돌파했습니다.
[위클리픽]
신곡인 Kep1er(케플러)의 'RESCUE TAYO'와 TXT, Jonas Brothers의 'Do It Like That', pH-1, 케이타의 'Metronome' 뮤직비디오를 위클리픽에서 소개합니다.
[핫샷]
영화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Where Would You Like to Go?)'는 김애란 작가가 쓴 소설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를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편을 잃고 폴란드로 떠난 명지와 같은 사고로 동생을 잃은 지은, 단짝 친구와 이별한 해수가 서로의 상처를 어루만지고 위로를 건네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핫샷에서 소개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